본문 바로가기
Arol의/☆인물들Story

메모리스트의 유승호를 알아보자

by 문지기Arol 2020. 3. 13.
728x90
반응형

 

 

 

 

 

 

TV를 딱 켰는데 메모리스트 재방송을 하고 있네요. 그러다가 유승호를 보고 검색좀 해보았어요. 유승호하면 아직도 제 머리속에는 영화 '집으로'의 손자로 기억이 됩니다. 그럼 유승호의 프로필을 살펴 볼께요.

 

 

유승호느 1993년 8워 17일 생입니다. 우리나라 나이로 몇살인가요? 28살 이군요. 그리고 인천 작전동에서 태어 났다고 합니다. 키는 173cm, 와 비율이 훌륭한가? 실제키보다 훨씬 커 보이네요. 혈액형은 A형,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만기전역 하셨고요. 데뷔작은 2000년 MBC드라마 '가시고기'라고 합니다. 데뷔 20년 되셨네요. 대단하다 대단해..

 

유승호는 정변의 아이콘으로도 불립니다. 저도 이말에 공감합니다. 하나도 안변했어요. 오히려 더 멋있어 졌다고나 할까? 외모또한 훌륭한 연기자 이지만 그의 마인드 또한 비주얼적인 성장만이 아닌 정말 연기자가 되고 싶어하는 행보를 보여주어 많은이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별명 또한 국민 남동생 입니다.

 

 

데뷔작이 MBC 가기고기인데 당시 유승호 나이 7-8살 정도 되었겠네요. 계산 해보면, 당시에 유승호 군은 연기 하기를 싫어 했다고 합니다. 당시 유승호 아빠 역할 이었던 연기자 정보석이 유승호의 맑은 눈에 반해 꼭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으며 잘 놀아주고 해서 마음을 돌렸다고 합니다. 정보석은 유승호를 보며 처음하는 연기인데도 타고난 재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 뒤로 영화 '집으로'에 출연 하였고 시간이 좀 더 지나서는 '태왕사신기', '왕과나'에 아역으로 출연 하였습니다.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이제 좀 어른이 되었다 싶었을 때 그의 외모는 한동안은 소지섭 닮아 많은 팬들사이에서 서로 닮은 꼴로 통하였지요.  

 

 

 

 

 

드라마 '보고싶다' 종영후에 2013년 3월 5일에 입대하여 2014년 12월 4일에 제대 하였습니다. 전역후에 '조선마술사', '봉이 김선달', '상상고양이', '리멤버-아들의 전쟁' 등의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 3월 11일 tvN에서 방영하는 메모리스트 드라마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동백이라는 역할 인데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가진 형사로 출연 합니다. 공인된 초능력자(?) 역할이라고 하는데 아직 2까지 뿐이 하지 않았으니 오늘부터라도 고고씽 해야겠네요.

 

 

찾아보니 메모리스트라는 웹툰이 이드라마의 원작입니다. 웹툰 원작의 영화나 드라마가 엄청 쏟아져 나오는것 같아요. 소재 또한 그래서 더 다양해 지는것 같습니다. 전체적 드라마의 내용은 국가 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과 초엘리트 프로파이럴러 한선미가 미스터리한 '절대악'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육감만족 끝장수사극 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