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ol의

청주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 대만!

by 문지기Arol 2020. 1. 19.
728x90
반응형

 

주말에 해외여행 가고 싶지 않습니까 여러분?

아 근데 짧은 해외여행을 대전 사는 저로써는 인천공항 출발은 쫌 힘들더라고요.

공항까지 왔다 갔다 편도로 3시간 총 6시간
대전 복합터미널에서 버스를 타던가
대전역에서 기차를 타야 하는데

애매하고 번거롭고 2박 3일 중 1일을 꼬박 이동에만 꼬박 다 시간을 써야 합니다. (휴일이 아깝다 느껴집니다.)

 

저번에 오사카 여행 때

대구 출발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젠 안 갑니다. 노노 재팬!)

 

그러다가 청주 in 청주 out인데
혜자스러운 가격 왕복 22만 원을 보고야 만 것입니다.

 

거기다가 시간 보세요.
ㅋㅋㅋㅋ

 

 

 

 

 

 

 

 

저는 월차 이런 걸 쓸 수 없는 근무 환경이고
오후에 하루가 시작되어 오후 늦게 끝나는 직업군입니다!!

 

그런데 토요일 오전 10시 25분 청주공항 출발이고,
월요일 오전 5시 40분 청주공항 도착 입니다.

 

WOW!

고민만 하고 있다가
4월부터는 출발시간이 바뀌어서 저는 못 가겠더라고요.

그래서 질러버렸습니다.

(쒼이나 씬이나 엣 헴 엣 헴 씬이나 어어어 어)

 

대신, 여러분들에겐 기회입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조회 해 보았습니다.

 

 

 

 

 

 

4월 3일 (금) 6시 칼퇴,, 미리 싸가지고 온 캐리어 들고
청주공항으로 바로 가면 됩니다.

23시 40분 비행 기니 널널 할 겁니다. 저녁밥 정도는 원하는 거 하나 먹어도 남는 시간이겠네요.

다음날 새벽 1시 30분쯤 대만 공항 도착. 숙소 가서
살짝 눈 부치고,
토요일 아침부터 일요일 저녁까지 쒼이나게 논 후에,

다시 공항 가서 월요일 넘어가는 새벽 1시 40분에 비행기
타고 청주공항에 5시 40분에 떨어짐- 바로 회사로 고고씽

어떻습니까? 이 저의 퍼펙트한 계획이??

가격도 224,300원
스카이스캐너나 할인쿠폰 등을 활용하면
여기서 약 1만 원 정도를 줄일 수도.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대전~청주공항, 청주공항~대전

가는 버스나 기차 시간표도 이렇게 있습니다.

대전 ~ 청주공항부터

 

 

 

대전 - 청주공항(버스)
대전~ 청주공항(기차)

 

 

 

 


청주공항 ~ 대전

 

 

 

청주공항 ~ 대전 (버스)☆

 

 

 

 

 

 

 

 

청주공항 ~ 대전 (기차)

 

 

 

 

인천공항까지 대전서 가려면 거의 3만 원 이자니요.
여긴 편도에 몇천 원 특히 기차는 3900원 이래 ㅋㅋㅋ

가성비 쒼이나!!!

 

아 그리고 숙소는
에어비앤비로 시설 깔끔한 거로 1박에 4만 원이면 되네요.

더 저렴한 거는 호스텔도 있겠지만
ㅋㅋㅋㅋ

 

어떤가요? 청주공항으로 해외여행 고고??

 

 

 

 

 

 

새로 발급받은 여권

 

 

 

여권도 다시 발급받았네요. 6개월이 안 남아서

2020년 12월부터 전자여권 나온데요.
이제 여권이 사라지려나봐요.

 

 

다시 여권도 재발급받고
슬슬 유튜브 켜고 쓸만한 정보 캡처 중입니다.

3월 29일 일요일에는 대만 예스진지 버스투어 예정입니다.

우리 서로서로 정보 교환합시다요 ㅋㅋㅋㅋ

이만 그럼
휘리릭~

 

------------------------------------------------------------

**Arol Story ~! 방문 감사드려요!^^**
**좋아요❤와 댓글🎀 항상 사랑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