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ol의/▦먹어요Story

'빡치주'와 '개빡치주' 출시, 이마트24의 개성 넘치는 증류소주

by 문지기Arol 2023. 5. 25.
728x90
반응형

 

 

 

이마트24에서 출시되는 개성 넘치는 소주 신제품 '빡치주'와 '개빡치주'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제품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빡치주'와 '개빡치주'는 25도와 40도의 독특한 강도를 가진 증류식 소주입니다. 이들 제품의 이름은 왓챠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주인공이 빡칠 때 술을 찾는 대사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습니다. 이미 작년에 온라인에서 출시된 제품은 한정 수량 3만 병이 모두 판매되며 많은 호응을 얻었고, 그 성공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매력은 재치 있는 상품명 뿐만 아니라, 국내산 쌀, 물, 누룩으로만 만들어진 깔끔하고 순수한 맛에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젊은 층의 색다른 주류 경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합니다. 실제로 지난해 이마트24의 증류식 소주 매출은 전년 대비 2.5배(159%) 이상 증가하며, 올해에도 매출이 세 배 이상 성장하였습니다.

이마트24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주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이마트24는 '빡치주'와 '개빡치주'를 통해 색다른 소주의 매력을 느껴보시기를 권합니다. 다가오는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이달 26일부터 국내 OTT 업체 ‘왓챠’와 손잡고 웹드라마 '좋좋소'를 통해 탄생한 '빡치주'와 '개빡치주'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빡치주'는 25도, '개빡치주'는 40도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해당 드라마의 주인공 '조충범'의 대사를 통해 탄생한 제품입니다. 

 

 

"우리가 소주를 찾을 때, 화나거나 힘들 때 찾지 않습니까?

저 역시도 빡칠 때, 술을 많이 찾습니다. 그래서 ‘빡치주’라고
이름을 지어봤습니다."

 

 

작년에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에서 출시되어 3만 병을 완판하며 호응을 얻은 이들 제품은 이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진출합니다. '빡치주'와 '개빡치주'는 국내산 쌀, 물, 누룩으로만 만들어져 깔끔하고 순수한 맛을 선사합니다. 이마트24는 이 신제품을 통해 색다른 주류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지난해에도 증류식 소주 매출이 큰 성장을 이루며, 이번에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주류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