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ol의/㈜제품들Story

데싱디바 글램 무브

by 문지기Arol 2020. 1.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너로 정했다!!

 

 

 

아 오늘은 데싱디바 글램 무브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똥 손이지만 네일을 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언제부터 냐면 스티커 네일이 유행할 때 부터 였던것 같습니다.

 

저 정도면 똥손인 나도 하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하나 둘씩 사기 시작 했습니다.
그런데 가면 갈수록 예쁜 디자인이 많이 나오지 뭡니까?


하지도 않는 스티커 네일을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문제가
손톱이 약해서 오래 할 수가 없었고
똥 손인지라 예쁘게 안되어서 지저분하고
한 달은 연이어하면 한 달 이상 쉬어야 했습니다.
아예 새로운 손톱이 나올 때까지 ㅋㅋㅋ

인정하긴 싫지만 예쁜 쓰레기가 되어 가는 느낌 ㅋㅋㅋ

그러다가 데싱디바 인조손톱 타입에 눈을 떴는데

그동안 안 했던 이유는 머리 깜을 때 손톱에 끼인다는 것

그래서 외면을 했습니다.

 

 

 

 

 

 


데싱디바 슈퍼 슬림핏 매직 프레스 톤 업 컬렉션을
우연히 지른 뒤로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물론 손톱에 머리카락이 끼입니다.
그러나 익숙해지니까 괜찮습니다.

 

그리고 양이 많다 보니까
오래 유지시켜야겠다. 이런 맘이 사라집니다.
최대한 이것저것 해보는 게 목표가 되었습니다.

 

 

 

 

 

여러분 보이시나요? 제가 산 가격이랍니다.^^

 

 

 


글램 무브를 얼마 전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게 된 뒤로 심심할 때마다 하니씩 챙겨가 한답니다. ^^

 

 

 

화장품 파우치에 들고다니는 녀석들

 

 

 

 

 

항상 저리 들고 다니면서 커피숍에서 합니다!

 

 

 

어제 급하게 인조손톱 띠었습니다.^^

 

 

 

 

 

 

 

흔들렸네요 어제는 이 디자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네일 리무버로 지운데 붙이기 전에 이걸 발라줍니다.

대미지 릴리프!!
확실히 손톱 손상이 덜 간답니다.

 

 

 

프렙 패드

 

 

 


사용기 보면 손톱의 유분 제거를 위해 요 녀석으로 먼저 닦아준데요. 여러분들은 사용하세요.

저는 귀찮아서 못하겠어요.^^

 

 

 

 

 

 

 

 

 

 

 

 

 


상자를 오픈하면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붙이는 과정 생략 하겠습니다.

 

 

 

 

 

 

 

 

완성 ㅋㅋㅋ
제 손톱에 잘 맞는 사이즈로 구성되어서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길이가 너무 길면 손톱깎이로 깎아주고
살짝 갈아내면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들 좋은 하루 되시고 전 출근하러 갑니다.
BYE!♡♡♡

 



 

 

 

 



 

사진 추가 합니다.^^

 

 

 

 

 

 

 

 

소울 네이비

 

 

 

 

 

 

소울 네이비, 하고 나서
소울 네이비, 하고 나서

 

 

 

 퀸 버건디 추가해요♡♡

 

 

퀸버건디, MPR-235PR
퀸버건디, 깜빡하고 하고 나서 찍었어요.
퀸 버건디, 하고나서 왼손
퀸 버건디, 하고나서 오른손

 

 

 

 

 

배러댄로즈 MPR-241PR
배러댄로즈 실사컷
배러댄로즈를 하고나서 입니다.

 

 

데싱디바 화이트 홀리데이 한후에♡

 

 

고져스 트위트
고져스 트의트 (왼손)
고져스 트위트 (오른손)

 

 

 

------------------------------------------------------------
**Arol Story ~! 방문 감사드려요!^^**
**좋아요❤와 댓글🎀 항상 사랑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