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Stroy

한달살기 : 치앙마이(2022-12-30 ~) # 37일차 # 23/02/05/SUN/원님만 무료요가/마야몰 푸드코트 4층/마야몰 환전 3층 (카시콘 은행)/glin. (산티탐 추천 카페)/KANOM-MAE 아이스 크림 가게 (산티탐 위치)/소원 (..

by 문지기Arol 2023. 2. 5.
728x90
반응형

 

《오늘의 일정》

1. 원님만 무료요가
2. 마야몰 푸드코트 4층
3. 마야몰 환전 3층 (카시콘 은행)
4. glin. (산티탐 추천 카페)
5. KANOM-MAE 아이스크림 가게 (산티탐 위치)
6. 소원 (산티탐 한식당)

 

 

Arol! 치앙마이에서 오늘도 힘찬 하루야! 아자자!!!

 

 

 


마야몰 푸드코트 4층

 

원님만 무료요가를 끝내고 마야몰 푸드코트 4층으로 향했습니다.

푸드코트가 저렴해서 500밧 충전해놨더니 정말 여러 번 쓸 수 있었어요.

너무 좋아요! 헤헤

그리고 저렇게 한식도 판매합니다.

먹어보지는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어요. 

 

저는 무난한 닭구이랑 밥, 그리고 수박 쥬스를 시켰어요.

다 합해서 130밧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우리 돈 5천 원이니 저렇게 먹어요. 행복하쥬~~~

 

 

 


마야몰 환전 3층 (카시콘 은행)

 

 

슬픈 일이 있었어요.

제 EXK 카드가 유효기간이 한달이었습니다

2023년 1월!

12월에 발급받은 카드인데 유효기간을 한 달을 해주는 은행원이 있네요.

화가 났지만 정신을 차리고 가지고 있던 400달러 중

200달러를 환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마야몰 3층 카시콘 뱅크로 가서 환전했습니다.

치앙마이에 환전소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저는 그냥 마야몰로 가서 했습니다.

네이버 카페 아이 러브 치앙마이에서 직거래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안전하게만 한다면 직거래가 가장 환전율이 좋겠죠?

환전 수수료가 없을 테니까요.

앗 그리고 환전할 때 여권 꼭 챙겨가세요!! 필수 

 

200달러 하니까 6650밧 정도 나왓습니다.

그날의 환율에 따라 환전금액이 다르겠지만 참고만 하세요^^

 

 

 


glin. (산티탐 추천 카페)

 

https://goo.gl/maps/NKUxPS8nReVbJnr86

 

glin.cafe · 4/2 ถนน หัสดิเสวี Si Phum Sub-district,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카페

www.google.co.kr

 

 

 

사람마다 취향이 존재 하듯이 저는 이 카페가 저한테 잘 맞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카페 자체가 예쁘고 제가 주문한 젤라토를 얹어주는 커피와 쿠키도 맛있었습니다.

저렇게 130밧 정도로 했던것 같아요.

치앙마이에는 다양한 예쁜 카페와 맛있는 커피가 널렸지만 전 그냥 여기가 좋더라고요.

커피 시키고 문 밖을 바라보는데 나뭇잎이 살랑거렸거든요.

그 첫인상이 좋았던것 같아요.

산티탐에 위치에 있고 한번 가볼 만한 것 같아요.^^

 

환전으로 뚱뚱해진 지갑! 부자된것 같아 행복하네요 ㅎㅎ

 


KANOM-MAE 아이스 크림 가게 (산티탐 위치)

 

https://goo.gl/maps/DU1kZmZQ6iLjfu3j6

 

ขนมแม่ Kanom-Mae · Mueang,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kr

 

 

네이버 카페와 구글을 찾아보면서

가고 싶었던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기로 합니다.

산티탐에 위치해 있고

숙소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렸습니다.

배달로 시켜먹은 적은 있었는데요.

직접 방문은 처음이네요.

우리나라로 치면 쫀득한 찹쌀떡 안에 고명이 들어있는 것들이 있고

아이스크림 두덩이를 주었네요.

가격은 50-60밧 정도 하였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요.

먹을만했고 가게는 작지만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메뉴판 보고 결정하세요!!

 


 소원 (산티탐 한식당)

 

https://goo.gl/maps/dAQzsKQGEVFvsmAS7

 

소원 · 34/16 เมือง Chiang Mai 502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kr

 

요즘 거의 매일 가는 한식당 인지라 오늘은 한번 오늘 먹은 메뉴 올려봅니다. 

역시 떡볶이랑 김밥은 진리인 것 같아요!

이번 숙소가 더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소원 한식당이었어요.

역시 한식이 최고다 ㅎㅎ

배달도 가능하니 한식이 땡기시는 분들은 배달로 시켜 먹어도 굿입니다.

 

 

오늘은 창 옆자리에 앉았어요.

반응형

댓글